[ 급여 세금 계산 ]


오늘은 급여 세금 계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봄을 맞이해서 취업전선에 나아가셨을것 같네요. 우리나라나는 4계절이 너무 뚜렷해서 봄 가을로 취업하고 여름 겨울은 쉬죠.ㅋㅋ 물론 급한곳이나, 급한분들이야 그런것 아랑곳 하지 않고 하기는 하지만 말이지요.



여하튼 우리나라는 이렇게 월급을 받게 되면 조금씩 여러가지 이름으로 공제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유명한 4대보험부터 시작해서 근로소득세 같은것도 떼져 나가는데요. 이게 과연 얼마정도는 되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이 결과는 모두 사람인을 이용해서 구한것입니다.




여기까지 급여 세금 계산 결과에 대한 내용을 담은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무쪼록 해당하는 내용을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엇으면 하네요. 그나저나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진짜 공제가 장난 아니게 많군요. 물론 그렇더라도 저만큼 받고는 싶네요. 다들 그러시죠?


Posted by 쭈삣쭈삣 :